개와 고양이의 미팅
페이지 정보

작성자 나대유
조회 21회 작성일 25-09-14 04:12
조회 21회 작성일 25-09-14 04:12
본문
한 마을에 개와 고양이가 있었습니다. 둘은 서로를 싫어했지만, 마을의 평화를 위해 미팅을 하기로 했습니다. 개는 신나는 음성으로 "우린 서로 친구가 될 수 있어!"라고 말하며 고양이를 귀찮게 했습니다. 고양이는 말없이 성냥처럼 앉아있었습니다. 결국, 개는 고양이에게 물었습니다. "너는 왜 이렇게 말이 없어?"
고양이가 대답했습니다. "나도 할 말이 많아. 그런데 너와는 안 하고 싶어서."
개는 멍하니 바라보며, "그럼, 나한테 원하는 게 뭐야?"라고 물었습니다.
고양이가 애교를 부리며 대답했습니다. "사실 난 너를 너무 싫어하는데... 아침마다 너의 짖는 소리와 졸린 눈을 보면서 '이 개는 진짜 나의 날을 망치러 왔구나!' 그렇게 매일 생각해."
개는 갑자기 똑똑한 생각이 떠올랐습니다. "그럼, 너도 나에게 필요한 것 아니야?"
고양이는 고개를 갸우뚱하며 대답했습니다. "왜?"
개가 웃으며 말했습니다. "네가 나를 싫어하니까, 내가 더 시끄럽게 하면 너는 더 잘 자고 싶어서 집에만 있게 될 테니깐!"
고양이는 잠시 생각한 후 미소 지으며 말했습니다. "그럼, 서로의 존재 덕분에 우리는 평화롭게 각자의 잠을 취할 수 있는 건가?"
결국, 두 친구는 서로의 단점 속에서 이상한 평화를 발견하게 되었습니다. 개는 계속 짖고, 고양이는 그 소리를 의도적으로 차단하며 이 지루한 미팅을 끝냈습니다. 하지만 그 후로도 둘은 만나면 이렇게 말했습니다. "미팅은 끝, 그러므로 이제 조용히 지내자!"