잃어버린 지갑의 복수
페이지 정보

작성자 나대유
조회 4회 작성일 25-12-04 19:45
조회 4회 작성일 25-12-04 19:45
본문
어느 날, 지갑을 잃어버린 남자가 크게 걱정했다. 그 지갑에는 그의 중요한 카드와 현금이 들어 있었기 때문이다. 그래서 그는 친구에게 도움을 요청했다. "내 지갑을 찾아줘! 제발, 내 인생이 걸렸어!" 친구는 어깨를 으쓱하며 응답했다. "걱정하지 마. 지갑은 찾을 수 있어." 그들은 동네를 뒤져 지갑을 찾기 위해 노력했지만, 결국 하루가 지나고도 소식이 없었다. 남자는 절망에 빠졌다.
그 순간, 한 아이가 다가오더니 말했다. "아저씨, 제 지갑을 봤어요?" 남자는 깜짝 놀라 기침을 했다. "지갑이 왜 아저씨한테 있겠어?" 아이는 천진난만하게 대답했다. "응, 아저씨가 잃어버린 거니까요!"
남자는 한참 동안 침묵하더니, 갑자기 웃음을 터뜨렸다. "혹시 내가 너의 지갑을 잃어버린 게 아니라, 내 지갑이 나를 버리고 너에게 간 거 아닐까?" 아이는 어리둥절한 표정을 지었다.
결국, 남자는 마음을 다잡고 말했다. "지갑이 내가 찾는 것을 알리기 위해 떠난 거라면, 오늘부터 나는 더 이상 잃어버리지 않겠다!" 그리고 그는 지갑이 돌아오기를 기다리며 매일 매일 자신을 잘 다듬기로 결심했다.
그렇게 결국, 어느 날 남자의 가방 속에서 반짝이는 물체가 보였다. 열어보니, 그 지갑은 초라한 모습으로 돌아왔다. "네가 왔구나, 반가워!" 남자는 웃으며 말했다. 지갑이 말했다, "이제 나도 가끔은 여행 갈 수 있겠군!"
- 이전글고양이의 탈출 25.12.04
- 다음글고양이와 개의 대화 25.12.04